일상

[판교 카페] 무궁화파이브 카페(mugunghwa five)

눈똥구리 2022. 12. 11. 18:34

춥고 흐린 토요일 오후 판교 백현동에 위치한 얼리크리마스 무궁화파이브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광교쪽 카페를 맘에 드는 곳이 안보여 급하게 선회한 판교..

(안성스타필드에서 약 1시간 정도운전해 도착했습니다.)


무궁화파이브(mugunghwa five)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52번길 9-9 1층
무궁화 파이브
0507-1471-3373
평일 10:00 ~ 19:00
주말 10:00 ~ 22:00(공휴일 포함)
라스트 오더 18:30/21:30
주차: 1. 무궁화파이브 앞 주차장 2. 근처 길가 3. 백현동카페거리 주차타운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2번길 23>
<주차팁>
주차장은 무궁화파이브 앞에 대시는게 가장 편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어렵습니다 ㅜㅜ 그러니 10분정도 걸어간다고 생각하시고 백현동 카페거리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세요!
* 엄청 추우니까 긴 옷 챙겨가셔요! 혹은 멋을 위해 10분간 춥게 걷는것도 방법입니다 ㅎㅎ

<후기>

무궁화파이브는 다른거 다 필요없고 단 하나! 크리스마스 트리만 보시면 됩니다!(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꾸벅)

짠!! 트리가 참 예뻐서 보는 사람들마다 트리 예쁘다라고 말하더라고요.
저는 트리를 모며 두가지 이유로 벌써 크리스마스 시작한줄 알았습니다.🎄

하나는 진짜 트리가 너무 예뻐서 그런거였고, 하나는 사람이 너~어무 많아서 사진 찍을 겨를도 없고 자리 잡는데만 20분 이상 서있었습니다..
그래서 생각한게 차타고 가시면 한분은 카페안에서 자리 맡기위해 서계시고 한분은 차대고 천천히 걸어오셔요.

아무튼 굉장히 예쁜 트리와 함께 사진 몇장 건진 후(사진 줄도 5분 이상 서계셔야합니다.) 브라운 치즈 크로플과 흑임자 크림라떼를 시켰습니다!

하나는 제가 찍은거고 하나는 여자친구가 찍은건데 새삼 같은 음식이라도 찍는각도에 따라 맛있게 보이는 정도가 다르다는게 느껴지네요…;; 사진 연습 합시다!
남는건 사진뿐…
브라운 치즈 크로플은 지친 입맛을 달래줄만 했지만 흑임자 크림 라떼는 세입정도 마시고 남겨버렸네요 후후
혹시 디저트 목적으로 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점심시간 이전에 들리셔요. 두시 반쯤 도착했는데 디저트가 절반 정도 빠져있었습니다.

무궁화파이브에서 사진 찍고 디저트 먹은 후 일했으니 밥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해서 차로 5분거리인 판교 현대백화점 ‘한국집’으로 갔습니다. 명란비빔밥이라는 메뉴인데 생긴게 건강해보여도 이게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 한 번 정도는 먹어볼만 한 맛입니다. ㅎㅎ

결론: 무궁화파이브 카페는 크리스마스트리가 아주 예쁘게 장식되어있어서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느낌 내기가 참 좋았습니다. 연말이라는 느낌이 나네요. 아직 엄청 추워지기 전에 꼭 한 번씩 놀러가서 수고한 나에게 작은 사진 한 장 남겨보셔요!

그럼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안녕!